[신나는 꿈나라 꿈해몽] 별꿈에 관한 꿈해몽

 

 

 

[신나는 꿈나라 꿈해몽] 별꿈에 관한 꿈해몽

 

#별꿈에 관한 꿈해몽

 

밤하늘에 무수한 별들이 휘황찬란하게 빛나고 있으면 자기의 운세는 대길하고, 그 별들이 희미하거나 구름 또는 안개 속에 가리우면 불행이 다가옵니다. 그 많은 별들 가운데서 유난히 빛나는 별을 발견하면 자기가 우두머리가 되거나 자기 작품이 세상에 크게 감동을 주게 됩니다.

 

동녘에 뜨는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면 위대한 인물이 탄생하거나 계몽서적이 출판되어 인기를 끌게 되고, 그 별이 자라 해나 달처럼 커진 것을 보면 막강한 권세. 위대한 업적. 거대한 사업이 이루어집니다.

 

*별이 떨어지는 꿈에 관한 꿈해몽

 

별이 떨어진다는 것은 사회의 유능한 인사나 학자 . 권력자가 물러남을 뜻합니다. 하늘에 한 별이 있었는데 새로 나타난 별로 인해 먼저 떨어져 사라지면 새롭고 강력한 인물이 등장함으로써 지금까지 권력을 휘두르던 사람이 몰락하고 새로운 사람이 국가나 사회의 최고 권력자가 됩니다.

 

*별이 쏟아지는 꿈에 관한 꿈해몽

 

별이 하늘에서 우수수 쏟아졌는데 행방을 알 수 없거나 부서져 버렸다면 자기의 권력. 사업. 명예 등이 추락하며, 협조자가 뿔뿔이 흩어져 불행해집니다. 그러나 그 별이 자기 앞에 쏟아져 모이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유성, 즉 별이 흐르는 것을 보면 관직. 신분. 명예 등이 새로워지고 이사갈 일이 생기기도 하며 때론 어떤 작품을 세상에 과시할 일이 있게 됩니다.

 

*북두칠성을 보는 꿈에 관한 꿈해몽

 

북두칠성은 일곱 개의 별이 한 성좌를 이루고 주걱모양으로 북극성 주변을 돌고 있는 별이며, 이 별꿈은 일곱 개의 별이 있으므로 행운의 별이라 여겨 꿈에 북두칠성을 보면 길몽으로 학자. 예언자. 권력 기관. 훌륭한 작품을 상징합니다.

 

북두칠성이 유난히 빛나는 것을 보면 어떤 업적을 남기거나 소원이 성취되며 은혜로운 협조자가 나타납니다. 이 별이 자기 집으로 들어오면 횡재수가 있으며, 이 별이 하늘에서 자리를 바꾸면 시국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동쪽 하늘에 작은 별과 북두칠성이 가까이 빛나고 있으면 두 개의 단체가 협력할 일이 생기며 남녀가 결혼하게도 됩니다.

 

*혜성을 보는 꿈에 관한 꿈해몽

 

혜성은 수십년의 주기를 가지고 나타나는 별로 그 광채가 찬란하고 꼬리가 길게 화살처럼 재빨리 획 지나가거나 어디론지 떨어지는 별입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이나 남에게 자신의 잘못이나 결점이 드러나게 되어 자칫 남들과 싸우게 되거나 구설을 들을 수 있고, 하던 일이 방해를 받거나 장애에 부닥쳐 정체되거나 중단될 상징이고, 환자라면 병세가 악화되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별과 달이 한곳에 합쳐 있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억울하게 누명을 쓴 일이나 의심받던 일도 깨끗이 밝혀지게 됩니다.

 

*별이 여기저기로 움직이는 꿈

 

전근을 가거나 이사를 가는 등 신변에 변동이 일어나게 되며, 이 별이 날아가듯 움직이면 여자 문제나 남자 문제로 속 앓이를 할 수 있으므로 여자는 남자를 서로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반짝이는 별꿈에 관한 꿈해몽

 

하늘에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꿈은 주위 사람들이나 윗사람에게 신임을 받게 되고, 인기가 상승하며 지금까지 어렵고 힘든 처지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학문이나 연구 실적도 좋은 결실을 맺고, 사랑하는 사람과는 연애의 결실을 맺게 되며 기혼자는 아이들에게 기쁜 소식을 듣거나 축하할 만한 좋은 일이 있게 됩니다.

 

*별이 잠자리로 떨어지는 꿈

 

그냥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나, 자기가 잠자고 있는 곳으로 별이 떨어져 깜짝 놀라 꿈에서 깨면 생각지도 않았던 기쁜 일이 있거나 축하할 만한 일이 있게 됩니다.

 

이 별을 품에 안거나 별이 떨어져 품에 안기는 꿈은 큰 인물을 가지게 되는 태몽으로, 흔히 여자아이를 임신한다고 하나 반드시 그렇지는 않고, 위대한 인물을 낳을 꿈으로 해석됩니다.

 

*대낮에 별을 보는 꿈

 

밝은 대낮에 별이 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지금까지 고민하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불우한 처지에서 벗어나 출세하게 될 것을 예지합니다.

 

*별이 구름에 가려 잘 보이지 않는 꿈

 

별이 구름에 가려 잘 보이지 않거나, 멀리 떨어져 있어서 흐릿하게 빛을 내는 별을 보는 꿈은 믿었던 사람이 배반을 하거나 애써 노력한 일이 실패하거나 어렵게 될 수 있고, 하던 이나 계획하던 일이 정체 되거나 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별이 떨어져 된 운석을 줍는 꿈

 

실제로도 있는 일로 꿈에서도 별이 떨어져 된 운석을 줍거나 만져 보면, 행운. 횡재의 꿈입니다. 바라던 일은 결실을 볼 것이고 현재는 비록 어렵지만 곧 벗어나게 될 징조이고, 사업가나 부동산에 투자한 사람도 큰 이득을 볼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신나는아침